제1조 (게시기간)
게시된 글의 게시기간은 3개월을 원칙으로 한다.
제2조 (삭제)
게시된 글에 대한 삭제는 다음에 원칙을 근거하여 시행한다.
- 1아래 내용의 글은 발견되는 즉시 삭제한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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가.특정인을 상대로 한 확인되지 않은 인신공격형의 글
-
나.욕설 등의 비속어를 사용하는 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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다.2~3줄에 그치는 아무 의미 없는 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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라.특정대학 또는 특정캠퍼스를 명기하여 우열을 비교하거나 상호 비방하는 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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마.본교에 대해 뚜렷한 근거없이 지나치게 부정적인 인식을 조장하는 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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바.상업적인 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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사.삭제된 글에 대해 대응하는 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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아.해당 게시판의 성격과 관련이 없는 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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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2다음 게시물의 삭제는 인터넷 홈페이지 운영위원회의 의결을 요한다.
-
가.위의 1삭제 범주에 포함되는지 여부를 판단하기 어려운 경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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나.관계 당사자가 실명의 요건을 갖추어 정식으로 삭제 요구를 해오는 경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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다.기타 게시판의 글로 부적절하다고 인지되는 경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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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3조 (사후관리)
삭제된 글에 대한 사후관리는 다음의 원칙에 근거하여 시행한다.
- 1삭제된 글은 텍스트 파일로 저장하여 보관하고 주기적으로 인터넷 홈페이지 운영위원회에 제출하여 사후 검토를 받는다.
- 2삭제된 글에 대해 관계 당사자가 실명의 요건을 갖추어 정식으로 이의 제기 를 해오는 경우 인터넷 홈페이지 운영위원회는 저장문건을 재검토한 후 재 게재 여부를 결정한다.
- 3삭제된 글에 대하여 실명게시의 경우 게시자에게 삭제의 사실을 e-mail로 통보하고, 통보가 불가능한 경우는 게시판에 삭제 사실을 게시한다.
- 4관리자에 의해 삭제된 게시물의 보관기간은 1개월로 한다.
제4조 (게시물의 이동)
게시판의 게시된 글 중 그 내용이 성격에 맞지 않는 게시물일 경우에는 해당 성격의 게시판으로 이동 될 수 있다.
부칙
이 운영세칙은 2003년 7월 1일부터 시행한다.